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칭찬·쓴소리·소극행정 신고

칭찬·쓴소리·소극행정 신고

한국석유관리원은 친절하고 품격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민원처리 과정에서 접촉한 한국석유관리원의 직원 중 친절한 직원, 불친절한 직원, 해야 할 일을 하지 않거나 할 수 있는 일을 하지 않는 직원을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고인과 신고내용에 대해서는 철저히 비밀을 보장할 것입니다.
  • 신고하신 사항 중 친절관련 신고는 귀감으로 삼아 당해 직원을 우대할 것이며, 불친절·소극행정 신고에 대해서는 조사를 통하여 가능한 빠른시일 내에 신고인에게 결과를 회신해 드리고, 더 나은 친절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반영하겠습니다.


  • Total : 1
  • Page : 1/1
이동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담당부서, 진행사항 정보를 제공하며, 제목링크를 통해 상세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담당부서 진행사항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본인인증

  • 휴대폰(본인명의) 인증

    휴대폰 본인 인증은 인터넷상에서 휴대폰의 인증수단을 이용하여, 본인임을 안전하게 식별 및 확인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인증
  • 아이핀(I-PIN) 인증

    공공아이핀(I-PIN)은 사이트에 주민등록번호를 제공하지 않고 본인 확인하는인터넷상의 개인식별 번호 서비스입니다. 아이핀(I-PIN) 인증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감사실 감사팀
  • 담당자 : 이은경
  • 문의전화 : 031-789-0395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