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고객제안

고객제안

한국석유관리원은 고객의 창의적인 제안을 경영 전반에 반영하고 업무를 개선하고자 고객제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제안으로 채택된 제안은 사내 규정에 따라 포상금이 지급되며 불채택되더라도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다만,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은 고객민원(묻고답하기 코너)으로 이관 될 수 있습니다.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일반적으로 널리 이용되거나 알려져 있는 사항
  • 이미 제안되었거나 그 기본구상이 단순 유사한 사항
  • 이미 사업계획에 포함된 사항이나 기 검토 또는 검토 중인 계획 및 경영개선 대책에 포함된 사항
  • 그 내용이 단순히 법령의 제정·개정 또는 폐지를 요구하는 것이나 단순한 주의, 환기, 진정, 비판, 건의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사항
  • 기타 제안관리부서장이 제안으로 볼 수 없다고 판단된 사항

본인인증

  • 휴대폰(본인명의) 인증

    휴대폰 본인 인증은 인터넷상에서 휴대폰의 인증수단을 이용하여, 본인임을 안전하게 식별 및 확인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인증
  • 아이핀(I-PIN) 인증

    공공아이핀(I-PIN)은 사이트에 주민등록번호를 제공하지 않고 본인 확인하는 인터넷상의 개인식별 번호 서비스입니다. 아이핀(I-PIN) 인증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사업처 사업관리팀
  • 담당자 : 박소휘
  • 문의전화 : 031-789-0357
  • 담당부서 : 일반관리자
  • 담당자 : 사업관리팀
  • 문의전화 :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