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핵심서비스 이행실적
  • Total : 9
  • Page : 1/1
이동
핵심서비스 이행실적 게시판 이며, 번호, 제목, 작성자, 파일, 작성일 정보를 제공하며, 제목링크를 통해 상세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파일 작성일
9 고객서비스헌장 핵심서비스 이행실적(2023년 하반기) 사업관리팀 첨부파일 2024-02-07
8 고객서비스헌장 핵심서비스 이행실적(2023년 상반기) 사업관리팀 첨부파일 2023-07-26
7 고객서비스헌장 핵심서비스 이행실적(2022년 하반기) 사업관리팀 첨부파일 2023-02-01
6 고객서비스헌장 핵심서비스 이행실적(2022년 상반기) 고객만족팀 첨부파일 2022-08-03
5 고객서비스헌장 핵심서비스 이행실적(2021년 하반기) 고객만족팀 첨부파일 2022-02-03
4 고객서비스헌장 핵심서비스 이행실적(2021년 상반기) 안홍주 첨부파일 2021-07-29
3 고객서비스헌장 핵심서비스 이행실적(2020년 하반기) 안홍주 첨부파일 2021-01-27
2 고객서비스헌장 핵심서비스 이행실적(2020년 상반기) 김윤재 첨부파일 2020-07-24
1 고객서비스헌장 핵심서비스 이행실적(2019년) 강기상 첨부파일 2020-01-07
처음으로 1 마지막으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사업처 사업관리팀
  • 담당자 : 박소휘
  • 문의전화 : 031-789-0357
  • 담당부서 : 일반관리자
  • 담당자 : 사업관리팀
  • 문의전화 :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