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보도자료
"석유관리원, 추석 명절 맞아 나눔 활동 펼쳐" 게시물로 작성자, 작성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석유관리원, 추석 명절 맞아 나눔 활동 펼쳐
작성자 기획예산팀 작성일 2020-09-29

1
한국석유관리원은 본사가 소재한 성남시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생필품을 담은 ‘사랑가득 꾸러미’를 성남시사회복지협의를 통해 전달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 한영애 부회장, 노만호 협회장, 한국석유관리원 이용구 경영이사, 황인하 기획처장이 꾸러미 전달식을 가진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석유관리원, 추석 명절 맞아 나눔 활동 펼쳐

 

소외된 이웃들에게 명절 연휴 돌봄 공백 없도록 생필품 등 지원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손주석)은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이 연휴기간 돌봄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생필품, 송편을 전달하는 등 전사적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경기도 성남시에 소재한 본사 직원들은 라면, 즉석밥 등 생필품을 담은 ‘사랑가득 꾸러미’를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역 독거노인과 저소득 가정에 나눠줬다.

 

호남본부 직원들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재래시장에서 송편을 구매하여 광주장애인복지관 주차장에서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송편을 나눠주었으며, 행복뽑기 이벤트를 통해 깜짝 선물을 전달하며 풍요로운 명절 기분을 함께 나눴다.

 

이밖에도 전국 각 사업장에서 명절 기간 코로나19 재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취약계층 가정에 마스크, 손소독제 등으로 구성된 ‘건강지킴이 안전KIT’를 전달했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헌혈 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헌혈에 동참하고 헌혈증서를 기부했다.

 

 2  한국석유관리원 호남본부 직원들이 광주장애인복지관 주차장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송편세트를 나눠주고, 행복뽑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3 

 한국석유관리원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헌혈 수급 위기 극복을 위해 전국 각 사업장에서 헌혈에 동참하고 헌혈증서를 기부했다. 사진은 본사 사업장을 찾은 이동 헌혈차량 내에서 직원들이 헌혈을 하고 있는 모습.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석유관리원, 주유소·일반대리점 사업자 비대면 교육
다음글 석유관리원, 사회적경제기업 돕기 핸드인핸드 캠페인 동참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