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보도자료
"석유관리원, 코로나19 극복 위해 의료기기 기부" 게시물로 작성자, 작성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석유관리원, 코로나19 극복 위해 의료기기 기부
작성자 기획예산팀 작성일 2020-04-02

언론보도

한국석유관리원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동산병원에 중증환자 치료에 꼭 필요한 의료기기인 '저압지속흡인기'를 기부했다. 사진은 왼쪽부터 대구동산병원 정인자 간호부장, 서영성 병원장, 김진환 진료부장이 기부 받은 의료기기를 앞에 두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석유관리원, 코로나19 극복 위해 의료기기 기부

 

대구동산병원 중증환자 치료에 필요한 '저압지속흡인기' 지원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손주석)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대구경북지역 코로나19 지역거점병원인 계명대학교 대구동산병원에 의료기기를 기부했다.

 

석유관리원은 코로나19로 인한 인명 피해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대구동산병원과의 협의를 통해 중증환자 치료에 꼭 필요하지만 현장에서는 부족한 '저압지속흡인기'를 지원했다.

 

이번 의료기기 기부 재원은 직원들의 성금과 그와 동일 금액을 회사에서 지우너하는 매칭그랜드 형태로 조성됐다.

 

손주석 석유관리원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어려운 가운데서도 우리 국민의 저력을 또 한 번 느끼게 되는 소중한 기회가 되고 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석유관리원 임직원의 마음이 환자와 의료진들에게 잘 전달되어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석유관리원은 취약계층과 단체 생활시설에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기부하고, 혈액 수급난 해소를 위해 긴급 헌혈활동을 펼치는 등 코로나19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석유관리원, 자동차용 LPG 정량검사 실시
다음글 석유관리원, 안전보건 경영방침 선포식 개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