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보도자료
"석유관리원, 사랑의 PC 지킴이 활동 펼쳐" 게시물로 작성자, 작성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석유관리원, 사랑의 PC 지킴이 활동 펼쳐
작성자 기획예산팀 작성일 2019-10-21

1

한국석유관리원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경기도 성남시 청솔종합복지관과 PC 제조업체인 ㈜ATEC과 함께 지역 내 정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PC지킴이’ 활동을 펼친 가운데, 봉사활동에 앞서 봉사활동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석유관리원, 사랑의 PC 지킴이 활동 펼쳐

 

정보 소외계층 대상, PC 기증 및 수리 지원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손주석)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18일 지역 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컴퓨터 기증을 비롯해 보유하고 있는 컴퓨터를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사랑의 PC 지킴이’ 활동을 펼쳤다.

 

석유관리원의 정보보안 전문기술을 보유한 직원들을 중심으로 재능기부활동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지역 내 나눔·상생의 문화 확산 차원에서 본사가 있는 경기도 성남 소재 청솔종합사회복지관과 PC제조업체인 (주)ATEC과 함께 준비했다.

 

이날 행사는 정보소외계층인 성남시 소재의 한 영구임대아파트 주민들 대상으로 ▲PC 기증 ▲컴퓨터 수리부품지원 ▲바이러스 점검 및 감염 치료 등 IT 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됐으며, 주민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석유관리원 손주석 이사장은 “이웃사랑의 실천은 작은 관심에서부터 시작 되는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민관합동 행사를 통해 지역 소외 계층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석유관리원은 2010년부터 청솔종합사회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단지 내 아동들 대상 공부방 관리, 독거노인 가정방문 봉사활동을 비롯해 물품과 후원금 등을 지원해 왔으며, 특히 지난해부터 시행한 ‘사랑의 PC 지킴이’ 활동은 지역 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반영하여 시행 횟수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석유관리원, 페루서 한·중남미 기술세미나 개최
다음글 석유관리원, 중소 IT업체에 정보보안 기술이전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