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보도자료
"석유관리원, 제1기 SNS기자단 ‘오일톡톡’ 발대식" 게시물로 작성자, 작성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석유관리원, 제1기 SNS기자단 ‘오일톡톡’ 발대식
작성자 기획예산팀 작성일 2019-06-11

11 

한국석유관리원이 10일 본사에서 제1기 SNS 기자단 ‘오일톡톡’ 발대식을 개최한 가운데, 손주석 이사장(앞줄 가운데), 임원, 기자단과 석유관리원 마스코트인 유(油)반장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석유관리원, 제1기 SNS기자단 ‘오일톡톡’ 발대식

공모 통해 20명 선발, 국민과의 소통 창구 역할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손주석)은 10일 본사에서 ‘한국석유관리원 제1기 SNS 기자단 오일톡톡(Oil-Talk Talk) 발대식’을 개최했다.

 

석유관리원에서 처음으로 운영하는 SNS 기자단의 명칭은 국민 참여 공모를 통해 ‘오일톡톡(Oil-Talk Talk)’으로 선정됐다.

 

제1기 오일톡톡 기자단은 총 20명이 선발되었으며, 11월까지 약 6개월간 국민의 눈높이에서 석유시장 유통질서 확립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고, 국민이 필요로 하는 기관 혁신 아이디어 발굴을 비롯해 석유관리원과 관련된 다양한 미션 및 홍보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기자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기관 주요 시설 투어 및 검사업무 참여 등의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석유관리원은 기자단에게 기자증과 명함 제공 등을 통해 기자단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매월 우수 기자 포상, 활동 종료 시 수료증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석유관리원 손주석 이사장은 발대식에서 “국민 소통의 메신저이자 석유유통시장 발전을 위한 정책 수행 과정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다양한 소식을 국민의 시선으로 전달해 많은 분들이 석유유통질서 확립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활발한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석유관리원, ‘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전 개최
다음글 한국석유관리원, 2019년 경찰공무원 교육 개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