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보도자료
"석유관리원, 물의 날 맞아 전국 각 지역 하천 살리기 활동 펼쳐" 게시물로 작성자, 작성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석유관리원, 물의 날 맞아 전국 각 지역 하천 살리기 활동 펼쳐
작성자 기획예산팀 작성일 2019-03-26

1 

한국석유관리원 임직원들이 경기도 성남시 본사 인근 탄천 정화활동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석유관리원, 물의 날 맞아 전국 각 지역 하천 살리기 활동 펼쳐

 

400여명 참여, 전국 12개 사업장 인근 지역 하천 정화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손주석)은 22일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시민?환경단체 등과 함께 전국 12개 사업장 인근 지역의 하천 정화 활동을 펼쳤다.

 

수도권북부본부 인근 경기도 의정부시 부용천부터 본사 인근인 성남시 탄천, 세종시 조치원읍 조천, 전라북도 완주군 석탑천, 부산시 조만강, 제주도 제주시 수산저수지 등 전국 각 지역에서 진행된 이번 물의 날 행사에는 석유관리원 직원과 각 지역 시민?환경단체 등 400여명이 참여했다.

 

석유관리원은 이날 ▲하천 주변 쓰레기 수거 ▲희망의 씨앗(유용 미생물 흙공) 던지기 ▲희망의 꽃(창포) 심기 ▲친환경제품 사용의 필요성 알리기 등 수생태계 복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석유관리원 손주석 이사장은 “환경을 보호하는 것은 우리세대만이 아니라 미래세대를 위해 매우 중요한 일”이라며 “큰 일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우리가 살고 있는 주변지역부터 돌아보며 작게나마 실천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2

한국석유관리원 임직원들이 경기도 성남시 본사 인근 탄천 주변에서 쓰레기를 줍고 있다.

 

2한국석유관리원 임직원들이 경기도 성남시 본사 인근 탄천 정화를 위해 희망의 씨앗(유용 미생물 흙공)을 던지고 있다. 

 

3한국석유관리원 임직원들이 경기도 성남시 본사 인근 탄천 정화를 위해 희망의 씨앗(유용 미생물 흙공)을 던지고 있다. 

파일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석유관리원, 결혼이주여성 초청 한국사 교실 운영
다음글 석유관리원-도봉구청, 사회가치 공동 실현 협약 체결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