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보도자료
"석유관리원, 해군정비창과 업무협약 체결" 게시물로 작성자, 작성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석유관리원, 해군정비창과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경영기획처 작성일 2018-11-21


한국석유관리원 석유기술연구소와 해군정비창 정밀측정시험소가 21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은 (왼쪽부터) 석유관리원 이정민 소장, 해군정비창 황성춘 소장.

 

 

석유관리원, 해군정비창과 업무협약 체결

 

함정, 헬기 등 해군이 사용하는 유류 안전관리 협력
안보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현장체험 지원 약속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손주석) 석유기술연구소(소장 이정민)가 함정, 헬기 등 해군이 사용하는 유류 안전관리를 위해 해군정비창 정밀측정시험소(소장 황성춘)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21일 오후 1시 석유기술연구소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해군에서 사용하는 유류에 대한 전문기술 교류 및 안보역량 강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에는 ▲석유제품 검사능력 확보에 필요한 전문기술 및 신기술 교류 협력 ▲석유제품 품질관리 업무 경험 및 전문 기술 협력 ▲의뢰시험 결과 평가 및 대응방안 협력 ▲안보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및 현장체험 협력 등의 내용이 포함됐다.

 

석유관리원 이정민 소장은 “유류의 품질에 문제가 생기면 함정, 장비 등의 성능이 저하되거나 사고 발생의 우려가 있어 해군 전력에 차질을 빚게 되는 것은 물론 국민의 안전까지 위협받을 수 있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긴밀히 협력하여 군 유류에 대한 품질관리와 전문 기술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석유관리원, 사회적 가치 실현방안 모색 위한 끝장토론
다음글 석유관리원, 2018년 경찰공무원 워크숍 개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경영기획처 경영기획팀
  • 담당자 : 이혜진
  • 문의전화 : 031-789-0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