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보도자료
"석유관리원, 양산지역 복지시설에 연료유 기부 약속" 게시물로 작성자, 작성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석유관리원, 양산지역 복지시설에 연료유 기부 약속
작성자 경영기획처 작성일 2018-03-02

 석유관리원, 양산지역 복지시설에 연료유 기부 약속

 석유관리원과 양산시복지재단, 사랑의 유류지원 협약 체결

 

한국석유관리원(이사장 직무대행 조주영)이 지역사회의 복지발전을 위하여 영남본부가 위치한 경상남도 양산지역의 복지시설에 품질검사 후 잔여시료를 지속적으로 기부하기로 했다.

 

석유관리원 영남본부(본부장 도재정)과 (재)양산시복지재단(이사장 나동연)은 28일 오후 3시 양산시청 시장집무실에서 이 같은 내용을 담은 협약서에 서명했다.

 

석유관리원은 품질검사를 완료한 잔여시료를 모아 각 본부의 소재지 인근 지역의 복지시설에 연료를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석유관리원 영남본부는 향후 2년간 양산시 복지재단 산하 4개복지관(양산시장애인복지관, 웅상종합사회복지관, 양산시노인복지관, 웅상노인복지관)에 기부하게 된다.

 

이에 대해 양산시복지재단은 차량 연료유 지원으로 복지관의 기동성을 높여 지역복지발전에 동참한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기념촬영 

한국석유관리원이 2월 28일 오후 3시 양산시청 시장집무실에서 ‘사랑의 유류지원 협약식’을 체결하고 양산시복지재단에 2년간 연료유 무상기부를 했다. 사진은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 (오른쪽부터 한국석유관리원 영남본부 도재정 본부장, 양산시복지재단 나동연 이사장)

파일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동계올림픽 석유안전, 석유관리원이 책임지겠습니다!
다음글 석유관리원, 횡성에서 지역사랑 나눔활동 약속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경영기획처 경영기획팀
  • 담당자 : 이혜진
  • 문의전화 : 031-789-0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