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자주하는 질문
  • Total : 130
  • Page : 9/13
이동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으로 번호, 제목 정보를 제공하며, 제목 링크를 통해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50 [거래상황보고] Q25. 전산으로 보고하는 사업장인데 보고를 하려고 하니 오류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49 [거래상황보고] Q24. 석유품질인증프로그램에 가입하려고 하는데 전산보고를 해야만 자격이 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48 [거래상황보고] Q23. 중계소프트웨어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유지보수는 어떻게 하나요?
47 [거래상황보고] Q22. 처음으로 전산보고를 하는데, 서류 신청 전에도 라이센스 등록이 가능한가요?
46 [거래상황보고] Q21. 정유사 직영 주유소인데, 전산보고 지원사업 신청 및 서류 제출은 주유소에서 해야 하나요? 본사를 통해서 해야 하나요?
45 [거래상황보고] Q20. 이전 사업자가 전년도에 전산보고 지원을 받았다고 들었는데, 올해 지위승계를 받은 사업자도 지원받을 수 있나요?
44 [거래상황보고] Q19. 전산보고 지원을 받은 적이 있는데, 다시 전산 보고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43 [거래상황보고] Q18. 우리 주유소에는 POS와 연동이 안 된 주유기가 몇 기 있습니다. POS 연동이 꼭 되어 있어야 전산보고 지원사업 신청이 가능한가요?
42 [거래상황보고] Q17. 운영하는 주유소가 전산보고에 참여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41 [거래상황보고] Q16. 전산보고는 의무사항인가요?
처음으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이전 마지막으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