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자주하는 질문
  • Total : 130
  • Page : 7/13
이동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으로 번호, 제목 정보를 제공하며, 제목 링크를 통해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70 [거래상황보고] Q45. 사업장이 휴업(폐업, 사업정지)하게 된 경우에도 보고를 해야 하는지, 또 보고를 해야 한다면 언제까지 보고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69 [거래상황보고] Q44. 사업자 번호가 바뀌었을 경우, 어떻게 보고해야 하나요?
68 [거래상황보고] Q43. 지위승계 이후 사업 미개시, 공사 중 자체 휴업, 혹은 판매가 없을 경우에도 보고를 해야 하나요?
67 [거래상황보고] Q42. 보고 기간 이후에는 수급보고를 할 수 없나요?
66 [거래상황보고] Q41. 인터넷 연결선 고장, 컴퓨터 고장 등으로 인해 평소 보고하던 방법으로 보고가 불가능하게 된다면 이는 참작사유 아닌가요?
65 [거래상황보고] Q40. 고의적으로 지연 보고하지 않았으며, 실수로 깜박한 것도 과태료를 부과하는 것은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64 [거래상황보고] Q39. 카드거래 불가로 지연보고가 되었습니다. 참작해 줄 수 있을까요?
63 [거래상황보고] Q38. 착오로 하루 이틀 지연 보고한 경우에도 과태료를 내야 하나요?
62 [거래상황보고] Q37. 입원, 컴퓨터 고장, 팩스 고장, 출장, 여행 등 피치 못할 상황으로 보고가 어렵습니다. 어떻게 보고해야 하나요?
61 [거래상황보고] Q36. 몇 달 전에 받았던 입하 내역을 누락했습니다. 오래 지난 내역도 수정이 가능한가요?
처음으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이전 마지막으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