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자주하는 질문
  • Total : 130
  • Page : 6/13
이동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으로 번호, 제목 정보를 제공하며, 제목 링크를 통해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80 [거래상황보고] Q55. 홈페이지 불편사항 개선 건의는 누구에게 말해야 하나요?
79 [거래상황보고] Q54. 비밀번호를 바꾼 적이 없는데, 로그인하려고 하면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합니다.
78 [거래상황보고] Q53. 크롬으로 석유관리원 수급보고시스템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77 [거래상황보고] Q52. 저번 주에는 문자가 왔는데, 이번 주에는 문자가 오지 않았습니다.
76 [거래상황보고] Q51. 서면보고 사업장인데, 꼭 회원가입을 해야만 문자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75 [거래상황보고] Q50. 보고하라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74 [거래상황보고] Q49. 저는 분명히 팩스를 보냈는데, 관리원에서는 팩스를 받지 못했다고 주장합니다.
73 [거래상황보고] Q48. 지위승계를 받은 후 사업자인데, 아직 영업을 안 하고 있는데도 수급보고 대상이라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아직 개시신고를 안 했는데도 수급보고를 해야 하는 것이 맞나요?
72 [거래상황보고] Q47. 지난주 수요일부터 지위승계를 받았습니다. 때문에 주간보고에서 이전 사업자와 보고 기간이 겹치게 되는데, 어떻게 보고해야 하나요?
71 [거래상황보고] Q46. 지위승계 시, 후 사업자는 전 사업자에게 인수받은 물량을 어떻게 보고해야 하나요? 또, 전 사업자의 경우 후 사업자에게 넘겨 준 물량을 어떻게 보고해야 하나요?
처음으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이전 마지막으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