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자주하는 질문
  • Total : 130
  • Page : 11/13
이동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으로 번호, 제목 정보를 제공하며, 제목 링크를 통해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30 [거래상황보고] Q5.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지사의 거래물량은 지사에서 따로 보고해야 하나요?
29 [거래상황보고] Q4. 처음으로 주간보고를 하는 사업자입니다. 어떤 경로를 통해 보고할 수 있나요?
28 [거래상황보고] Q3. 우편으로 보고할 경우, 보고 날짜는 어떻게 처리가 되나요?
27 [거래상황보고] Q2. 공휴일이 있는 경우에는 보고 마감일이 바뀌나요?
26 [거래상황보고] Q1. 거래상황보고는 무엇이며, 언제까지 보고해야 하나요?
25 [소비자 신고] Q8. 가짜석유제품 판매 주유소에 대한 피해보상 방법은?
24 [석유품질인증프로그램] Q1. 석유품질인증프로그램(품질인증주유소)란?
23 [석유품질인증프로그램] Q2. 품질인증프로그램 가입을 위한 의무조건인 사이버교육은 어떻게 듣나요?
22 [석유품질인증프로그램] Q3. 품질인증프로그램 가입 신청서류 중 위임장은 반드시 제출해야 하나요?
21 [석유품질인증프로그램] Q4. 품질인증프로그램 협약비용의 세금계산서는 발행하나요?
처음으로 이전 11 12 13 이전 마지막으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