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자주하는 질문
  • Total : 130
  • Page : 1/13
이동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으로 번호, 제목 정보를 제공하며, 제목 링크를 통해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130 [거래상황보고] Q70. 중계소프트웨어의 보고예약전송기능은 무엇인가요?
129 [거래상황보고] Q69. 거래상황 보고알림 프로그램과 중계소프트웨어의 수급보고알림기능이 같은 건가요?
128 [소비자 신고] Q9. 한국소비자원의 피해구제 지원대상은?
127 [소비자 신고] Q5. 가짜석유 등의 포상금은 어떻게 되나요?
126 [석유품질인증프로그램] Q13. 품질인증주유소 협약시 제공되는 협약물(홍보물)은?
125 [석유품질인증프로그램] Q12. 품질인증프로그램에 협약하지 않은 주유소와의 형평성은?
124 [석유품질인증프로그램] Q11. 품질인증주유소의 기대효과와 국민에게 주는 혜택은?
123 [법령 관련 질의] Q9. 주유소가 일반대리점에 석유제품의 운송 및 공급의뢰를 통하여 경유를 판매하는 것이 가능한지요?
122 [법령 관련 질의] Q8. 주유소에서 등유를 셀프주유기를 통해 판매할 수 있는지, 소비자가 직접 용기에 담아갈 수 있는지요?
121 [법령 관련 질의] Q7. 주유소에 등록된 저장시설을 일부 임대하여 석유제품을 보관하고, 그에 대한 수수료를 받는 일명 ‘보관주유’가 가능한가요?
처음으로 1 2 3 4 5 6 7 8 9 10 이전 마지막으로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