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규정제개정예고
"소비자 피해구제 지원업무 규정" 게시물로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첨부파일 정보제공
소비자 피해구제 지원업무 규정
작성자 고객관리팀 작성일 2014-04-04

(전화)031-789-0334 (이메일)najinsoo@kpetro@or.kr 5월2일 마감

파일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직무감찰업무규정 일부개정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일반관리자
  • 담당자 : 특수검사팀
  • 문의전화 :
  • 담당부서 : 일반관리자
  • 담당자 : 운영지원팀
  • 문의전화 :
  • 담당부서 : 수급처 사업정보팀
  • 담당자 : 김지민
  • 문의전화 : 031-789-0221
  • 담당부서 : 수급처 사업정보팀
  • 담당자 : 태선호
  • 문의전화 : 031-789-0363
  • 담당부서 : 수급처 사업정보팀
  • 담당자 : 양진우
  • 문의전화 :
  • 담당부서 : 수급처 사업정보팀
  • 담당자 : 신은정
  • 문의전화 : 031-789-0284
  • 담당부서 : 수급처 사업정보팀
  • 담당자 : 최현식
  • 문의전화 : 031-789-0362
  • 담당부서 : 수급처 사업정보팀
  • 담당자 : 이혜란
  • 문의전화 : 031-789-0224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