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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석유관리원 본사
기업민원 보호서비스 헌장

한국석유관리원 기업민원 보호·서비스헌장

우리 관리원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리원ㆍ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불합리한 규제 철폐, 애로사항 해소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해 비밀보장은 물론,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일체의 차별도 하지 않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조치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대책을 마련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민원 보호위반 사항에 대한 공정한 처리를 위해 중소기업 옴부즈만실을 통한 이의신청 절차를 적극 수용하겠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 운영 중소기업 옴부즈만실(www.osmb.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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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사업처 사업관리팀
  • 담당자 : 박소휘
  • 문의전화 : 031-789-0357
  • 담당부서 : 일반관리자
  • 담당자 : 사업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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