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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석유관리원 본사
만족도평가 및 협조요청사항

서비스만족도평가 및 고객협조 요청사항

서비스만족도평가
  • 우리 관리원에서는 석유 품질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상 고객 만족도를 조사, 발표하여 서비스개선의 지표로 삼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헌장을 인터넷(http://www.kpetro.or.kr)을 이용하여 상시 공개하고 고객 의견을 수렴하여 보완·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고객협조 요청사항
  • 고객여러분께서는 항상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석유제품 품질관리의 개선과 발전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관리원 직원의 불친절한 행위나 잘못된 행위, 기타 불편하신 점에 대하여 반드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고객께서 모범이 되고 귀감이 되는 직원을 보셨을 경우에도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를 해주십시오.
  • 석유제품 품질관리에 항상 힘써주시기 바라며, 소비자께서는 불량 석유제품 사용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실 수 있으므로 사용을 절대 금하여 주시고 또한 불량석유제품의 제조나 판매를 목격 시 우리 관리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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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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