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일반현황

고객서비스 일반현황

고객서비스

고객서비스
전문성, 사명감, 신속성, 편익성, 공익성
CS 슬로건
고객의 소리, 우리의 미래!
CS 비전
우리는 석유품질·유통관리 전문인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 최우선의 자세로, 안으로는 화합하는 조직문화를 창출하여 즐거운 일터로 만들고, 나아가 신속한 업무처리로 고객의 편익을 증진시키며 공익기관으로서 책무를 다한다.
윤리경영 실천을 통한 고객신뢰 확보
서비스 관점 종합적 기술 및 지원 정보 강화, 의뢰시험 서비스 품질 제고, 유관기관 협력강화
피드백 관점 종합 고객서비스 모니터링 체계 강화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