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고객서비스 헌장

고객서비스헌장

우리는 국가의 업무를 집행하는 막중한 책임과 의무를 인식하고 최고의 기술력과 전문성 및 투명한 업무처리를 바탕으로 석유에너지와 관련된 모든 업무에 대해 종합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우리는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를 통해 국민들의 신뢰를 받는 기관이 되겠습니다.
  • 우리는 국민권익과 소비자보호를 위해 최상의 석유품질 및 거래질서가 확보되도록 새로운 기술개발에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항상 고객의 편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의 요구사항이나 불만에 대해 책임있게 응대하고 친절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위하여 행동하겠습니다.
  • 우리는 내·외부적인 부패요인을 척결하고 투명한 조직문화를 건설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여 추진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고객만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이행기준을 정하고 준수할 것을 약속합니다.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사업처 사업관리팀
  • 담당자 : 박소휘
  • 문의전화 : 031-789-0357
  • 담당부서 : 일반관리자
  • 담당자 : 사업관리팀
  • 문의전화 :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