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소비자연료 무상 품질점검 서비스

소비자연료 무상 품질점검 서비스

한국석유관리원은 소비자가 석유제품을 안심하고 이용하여 차량을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비자연료 무상 품질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손가락 좌우 표시좌우로 밀어서 보세요.
서비스 대상, 서비스내용, 장소 및 일정, 서비스 절차, 서비스 비용, 필요서류에 관한 내용
서비스 대상 국민
서비스내용 현장에서 소비자 차량 내 연료를 채취하고 즉시 분석하여 결과 안내
장소 및 일정 연간 계획에 따라 진행(행사 장소 및 일자는 하단의 링크로 이동하여 확인)
서비스 절차
소비자연료 무상 품질점검 서비스 절차
  • 고객 신청서 접수
  • 고객 차량에서 연료 체취
  • 이동실험실에서 시험분석
  • 고객에게 분석결과 알림
  • 품질검사 결과 통보확인
  • 가짜석유 판정 시 해당 주유소 품질검사
  • 주유소 적발 시 신고자에게 신고포상금 지급
서비스 비용 무료
필요 서류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사업처 사업관리팀
  • 담당자 : 안봉식
  • 문의전화 :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