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현황
고객서비스 일반현황
고객서비스
- 고객서비스
- 전문성, 사명감, 신속성, 편익성, 공익성
- CS 슬로건
- 고객의 소리, 우리의 미래!
- CS 비전
- 우리는 석유품질·유통관리 전문인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 최우선의 자세로, 안으로는 화합하는 조직문화를 창출하여 즐거운 일터로 만들고, 나아가 신속한 업무처리로 고객의 편익을 증진시키며 공익기관으로서 책무를 다한다.
- 윤리경영 실천을 통한 고객신뢰 확보
- 서비스 관점 종합적 기술 및 지원 정보 강화, 의뢰시험 서비스 품질 제고, 유관기관 협력강화
- 피드백 관점 종합 고객서비스 모니터링 체계 강화
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사업처 사업관리팀
- 담당자 : 박소휘
- 문의전화 : 031-789-0357
- 담당부서 : 일반관리자
- 담당자 : 사업관리팀
- 문의전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