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신고하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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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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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짜석유·정량미달 등 소비자신고
공정하고 깨끗한 석유제품의 건전한 유통질서 확립을 위해 가짜석유 또는 정량미달 제품을 제조/판매하는 업소를 신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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묻고 답하기
고객님의 질의사항에 성심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가짜석유 신고는 '정품·정량 의심 신고'를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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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패·공익신고
부패신고 : 법령위반을 통한 사익 도모 행위 등
공익신고 : 국민의 건강, 안전, 환경, 소비자의 이익 침해행위 등
청탁금지 위반 신고 : 부정청탁 또는 금품수수 행위 등
행동강령 위반 신고 : 직무수행과정 중 행위기준 위반 등
공공재정 부정청구 위반 신고 : 보조금, 포상금 등 부정청구
이해충돌방지 위반 신고 : 사적 이익 추구 행위 등
※ 청렴포털로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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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극행정·예산낭비 등 민원
한국석유관리원 소극행정, 예산낭비 사례 등을 질의, 건의해주세요.
※ 국민신문고로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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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프라인(익명신고)
헬프라인 홈페이지에서 한국석유관리원 임직원의 부패행위를 익명으로 신고·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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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법 계약·하도급 신고
한국석유관리원 발주 계약의 불공정, 불법하도급 행위를
익명으로 신고·상담할 수 있습니다.
신고메일 : kpetro0200@kpetro.or.kr
신고번호 : 031-789-02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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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사업처 사업관리팀
- 담당자 : 박소휘
- 문의전화 : 031-789-0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