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한국석유관리원 본사
경영전략

경영전략

미션

석유 및 석유대체연료 품질/유통의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로 석유산업 발전과 국민생활 향상 기여

석유 및 석유대체연료 : 공정하고 안전한 석유 및 석유대체에너지 관리를 통한 국민생활 향상 기여

국민 : 관리원의 궁극적 고객이자 수혜 대상인 국민 중심의 사업 수행

비전 2025
비전 2025

석유와 미래에너지의 가치를 실현하는 국민의 K-Petro

[사업영역] 석유와 미래에너지 : 현재 관리하고 있는 석유 및 석유대체연료와 바이오에너지 등 미래에너지의 보급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가능성 제시

[설립목적.사회적 가치] 가치실현 : 석유와 미래 바이오에너지 품질·유통관리 및 연구개발을 통하여 산업발전과 국민안전에 기여 /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 이행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

[지향점] 국민의 K-Petro : 궁극적 고객이자 수혜대상인 국민과 함께하는 동반자로서 기관의 역할을 제시

핵심가치
  • 혁신 Innovation :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변화 주도로 성장하는 K-Petro
  • 전문성 Specialty : 석유에너지의 공정하고 안전한 관리를 위해 최고의 전문성을 갖춘 K-Petro
  • 상생 Together :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의 파트너로써 미래를 함께하는 K-Petro
  • 국민안전 Public Safety : 인간존중 철학을 바탕으로 국민과 근로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K-Petro
  • 청렴 Integrity : 공정한 자세로 국민과의 꺠끗하고 투명한 약속을 실천하는 K-Petro

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팝업닫기

품질검사 결과 확인

주유소의 품질검사결과 확인은
오일리포트(수급보고시스템)에서 서비스 됩니다.